뉴스

뒤로가기
제목

안면(얼굴)인식 푸시풀 도어락 출시

작성일 2022-11-01

조회 1689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면(얼굴)인식 푸시풀 도어락 BO-DP8100VSK>


스마트도어락, 비디오폰 등을 전문 제조하는 기업 빌드원(대표 정지성)이 생체인증 기술이 적용된 얼굴(안면)인식도어락을 22년 11월에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얼굴인식도어락(BO-DP9100VSK)은 1미터 거리에서도 얼굴 인식이 가능하며, 손바닥 인식도 가능해 키가 작은 어린이도 비접촉으로 출입할 수 있다.

적외선 카메라를 통해 외부 환경(야간, 어두운)에 영향을 받지 않고 정확하게 얼굴 인식이 가능하게 해 인식률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생체 정보를 저장하지 않고 폐기 가능한 코드로 변환 및 저장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생체 정보 노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빌드원 대표이사(정지성)는 "보편화된 지문인식을 넘어 진보된 생체 인식 기술인 얼굴인식 도어락을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대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연구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하여 스마트 도어락 시장을 리드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 밝혔다.


얼굴인식 도어락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buildone.co.kr/product/bo-dp8100vsk/128/category/27/display/1/)


한편 빌드원(주)는 스마트도어락 외에도 호텔락, 비디오폰, 로비폰, 경비폰 등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스마트홈 전문 제조기업이다.


(자료제공 : 빌드원(주) 홍보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