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설정한 비밀번호를 눌렀는데도, 문이 열리지 않고 오류음 발생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일 2022-08-10

조회 1444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같이 거주하는 가족 혹은 동거인에게 비밀번호 변경 유무를 확인 후 다시 입력 바랍니다. 

일반 비밀번호를 설정 또는 해제할 마스터 권한을 가진 건물 주인이나 관리실에 문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제품마다 세팅 값이 달라 본문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제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모델의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1899-0372 (24시간 운영/365일 연중무휴)로 문의하시거나, 

당사 홈페이지에 제안/문의하기에 문의하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