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 “사용 미숙”으로 열거한 내용에 대해서만 한정적으로 유상 적용의 대상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그 이외의 모든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의 경우에만 한정하여 “사용 미숙”으로 인정, 유상 처리됩니다.
- 사용법 문의를 위한 출동
- 비밀번호 분실(키 분실)로 인한 서비스 요청
- 명백한 하자 없는 제품 이상 여부 점검 요청
- 소비자 직접 설치에 의한 작동 이상
- 설치 불량으로 인한 재설치 요구(프론트 위치 수정)
- 비상키 적용 모델인 경우 비상키 미소지로 인한 제품 파손 시
- 결로로 인한 제품 오작동인 경우
- 외부적 충격에 의한 파손
- 건전지 삽입 불량 / 불량 건전지 사용에 의한 작동 불량
- 소비자 건전지 교체 시 커버 볼트 부러짐
- 화학 약품 사용에 의한 동작 불량 및 품질 이상
- 힘에 의한 외관 손상 및 품질 이상